Contact Us Client Portfolio Online Offline Company Home



검색광고란?

검색광고는 흔희 '키워드 광고'라고 부르며 검색 사이트에서 키워드(검색어)를 검색 시 결과가 나오는 화면에서 관련 업체의 광고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 기법을 말합니다.


키워드 광고의 특징
  • 정확한 타킷팅 & 높은 효율성
    키워드 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 타겟팅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입니다.

  •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 비용
    TV광고, 신문광고 등 다른 광고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인기도 및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 비용이 책정되므로 광고 예산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 광고 효과(ROI) 측정이 가능
    몇 번의 광고가 노출되었고, 몇 명이 광고를 클릭하였으며, 몇 명이 구매로 이어졌는지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 구체적이고 정확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광고의 종류

  • CPC
    사용자들에 의해 클릭이 발생할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상품

  • CPT,CPM
    클릭량에 상관없이 일정기간 동안 노출이 보장되는 정액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상품

매체
특징 국내 매체 순위/검색점유일 1위
네이버 검색결과 첫 페이지
상위 노출
국내 주요 매체 네트워크 검색
결과 첫 페이지 노출 및 컨텐츠
영역 노출
세계 최대 규모의 구글 네트워크 서비스 합리적인 시스템을 통한 타겟팅
노출 검색노출 - 검색시 입찰 순위에 따라 노출
컨첸츠 노츨 - 키워드와 페이지의 연관도에 따라 노출
과금 CPC - 클릭당 과금
CPT -기간제 과금(주간 고정)
CPC - 클릭당 과금 CPC - 클릭당 과금
네트워트 네이버단독, 다양한 지면 노출 다음, 네이트, 야후 등
국내주요 매체 네트워크
구글 및 구글의 방대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