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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PLAY 특징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배너광고의 형태이며, CPM(Cost Per Millennium) 즉, 노출에 따른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특히, 브랜드검색페이지, 브랜딩보드, 동영상 광고, 확장형 광고 등의 다양한 상품 및 지면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브랜딩에도 높은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이벤트 프로모션 진행에도 최적화된 광고입니다.
따라서, Display AD는 전략과 컨셉, 크리에이티브가 핵심이 되어야 하며 광고주의 업종, 타겟, 예산 등의 차이에 따라 효율성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광고목표 달성, 전략 수립, 미디어 믹스 구성을 위해서는 보다 세심한 컨설팅이 필요합니다.



Google GDN(Google Display Network)
  • 프리미엄사이트 및 관심사별 사이트로 구분 되어 약 55,000개 사이트가 네트워크 된 ‘GDN’ 선정
  • 월 PV 90억 이상 / 커버리지 89% 이상 확보가 가능한 국내 최대 네트워크 매체
  • 다양한 타겟팅 옵션 적용 후 노출당 과금(CPM)이 아닌 클릭당 과금(CPC) 방식으로 진행 하여, 비용 효율적 진행이 가능 하며, 관심 유저의 다수 클릭 확보가 가능
  • 관심 고객에 맞게 광고주/ 제품/ 교육관련 문맥 및 사이트에 맞게 타겟팅 노출 진행


다음 KMA(Keyword Matching Advertisement)
  • 자사, 경쟁사, 일반명사 등 광고주 관련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 대상 타겟팅
  • 특정 키워드 검색 액션 이후, Daum 초기, 뉴스, 미디어, 검색 섹션에 재 방문 시 12시간 동안 배너 노출
  • 일반 DA 동시 진행으로 광고 반응률 및 전환률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