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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하철 차내광고 >

액자형(A)형 - 출입문 좌우측 위치


매체특성
  • 탑승객의 눈높이에 위치하여 도달률과 주목률이 높은 매체
  • 프레임에 따른 고급스러운 이미지
  • 규격 52 * 37cm
    표현전략 제품의 정보 제공 및 프로모션 고지 전략


    천정걸이(S)형 - 차내 중앙 상단 위치


    매체특성
  • 독립된 위치로 매체간 간섭이 적어 높은 주목률
  • 가시거리가 양호, 양면 표출의 장점
  • 규격 103 * 30cm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짧아 헤드라인과 비주얼 중심의 표현 전략


    모서리형(B) - 상단 측면과 천정사이 위치


    매체특성
  • 상단에 위치하여 내부 혼잡도와 관계없이 노출이 가능
  • 저렴한 광고료
  • 규격 100 * 25.5cm
    표현전략
  • 접촉시간이 긴 프로모션 고지 전략
  • 연결 게첨을 통한 시리즈 광고 전략


  • 차내조명(L) - 출입문 상단 죄우측 위치


    매체특성 차내 조명매체로써 노선도 좌,우측에 위치음극관의 전기 구조로 밝은조도를 구현빛이 골고루 반사됨
    규격 39.4 * 23.2cm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긴 프로모션 고지 전략이미지 및 인지도상승을 위한 광고 전략


    출입문 스티커(F) - 출입문에 위치


    매체특성 출입문에 부착되어 하차승객 대상 타겟
    규격
  • 트윈스티커 40 * 11cm(2매1셋트)
  • 출입문창 스티커 20 * 15cm(광고면10*15cm)
  • 표현전략 제품고지 중심 표현


    천정걸이 조명(조명S) - 차내 중앙 상단 위치


    매체특성
  • 독립된 위치로이며 양면 조명으로 높은 주목률
  • 수도권,일산선, 과천선, 분당선 위주로 설치
  • 규격 100 * 23.6cm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짧아 헤드라인과 비주얼 중심 표현



    < 지하철 역사 광고 >

    역사내 와이드칼라 광고 - 대합실내 위치


    매체특성 대형 사이즈와 내부조명을 가진 Impact 매체 지역선정 가능에
    따른 타겟 지역 노출이 가능한 매체
    규격 400 * 225cm(대형), 300 * 225cm(중형)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짧아 헤드라인과 비주얼 중심으로 표현


    역사내 기둥 와이드 광고 - 대합실내 위치


    매체특성
  • 회전 및 고정형 내부조명을 가진 Impact 매체
  • 지역선정 가능에 따른 타겟 지역 노출이 가능한 매체
  • 규격
  • 회전형 350-500 * 200cm
  • 고정형 410-630 * 180cm
  • 표현전략 접촉시간이 짧아 헤드라인과 비주얼 중심으로 표현


    스크린도어 광고- 지하철 승강장에 위치


    A형: 벽면광고1형(1개)+스티커(4개)+상단광고(4개)
    B형: 벽면광고2형(1개)+스티커(4개)
    C형: 벽면광고2형(1개)+스티커(4개)+상단광고(2개)
    D형: 벽면광고2형(1개)+스티커(6개)

    매체형태 규격cm 매체형태 규격cm
    벽면1형 2.0Χ1.6 벽면2형 2.5Χ1.6
    상단광고 1.8Χ0.75 스티커 1.0Χ0.3


    스크린도어 PDP- 동영상매체


    60인치 대형 화면을 불과 1m~3m 범위에서 불 수 있어 선명한 영상과 강력한 임펙트가 장점인 PDP의 특징이 가장 잘 살려진 매체이며, 큰 화면과 함께 생생한 사운드로 주목률이 매우 높음

    규격 1.5 X 0.9m
    역사당 수량 4EA
    광고유형 60인치 PD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