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lient Portfolio Online Offline Company Home




버스광고-형태및 광고면 규격


버스광고


버스광고- 운행버스 종류 및 운영현황


버스승차대광고-규격 및 샘플

Type Size 위치
중앙차로 수 직 1200(가로) X 1750(세로)mm 외경
1160(가로) X 1710(세로)mm 내경
수 평 920(가로) X 2130(세로)mm 외경
860(가로) X 1980(세로)mm 내경
일반차선 1,336(가로) X 1,872(세로)mm 외경
1,170(가로) X 1,710(세로)mm 내경




버스승차대광고-특징


버스승차대광고-효과
  • 제품의 소구층에 따라 지역선정이 가능 - 다양한 상권에 위치(전략적 소구)
  • 다양한 종류의 광고 게첨 가능 - 전기·전자제품, 식품, 제약, 화장품, 의류, 주류, 정밀, 사무기기, 자동차, 금융, 가정용품, 보험, 증권 등
  • 이동상의 반복접촉, 반복 소구로 구매행동 연결력이 우수
  • 광고 접촉시간이 길어 정보전달력이 강하다.- 장시간 지속적인 정보전달
  • 대형 칼라광고에 의한 입체효과 및 동일한 규격으로 전달의 일관성 창출- 기업과 제품인지도 극대화
  • 차별화 된 광고물로서 다른 옥외매체보다 주목성이 우수 - 옥외 매체가 밀집되어 있는 곳은 시선유도가 힘들지만, 승차대 광고의 경우는 단일장소에 단일품목(광고주) 게첨으로 자연스럽게 시선을 끌 수 있다
  • 버스승차 전 유용한 대기시설로 도시발전에 기여 - 우천시 대피장소 제공으로 기업이윤의 사회환원 인식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