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Client Portfolio Online Offline Company Home



Radio광고의 특징

전국을 공략하기에 적합한 넓은 광고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으며, 고정 청취자들로 인해 광고의 반복적 노출이 가능합니다. 타겟의 선별이 용이하며 회당 단가가 낮아 적은 비용으로 집행이 가능합니다. 매체 특성상 야외 활동이 많은 사업가, 직장인, 학생 등 그리고 라디오를 즐겨듣는 주부타겟에게 효율적인 매체입니다

방송광고유형 (지상파 TV/RADIO 유형 및 허용량)

유형 TV RADIO 비고
허용량 초수 허용량 초수
프로그램광고 프로그램의 10/100 15" 프로그램의 10/100 20" 프로그램의 스폰서로 참여하여 본 방송 전후에 방송되는 광고
토막광고
(SB)
매시간 2회
매회 4건
1분30초 이내
20"
30"
매시간 4회
매회 4건 1분20초
매시간 5분이내
20"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사이의 광고
자막광고
(ID,곧이어)
매시간 4회
1회 10초
화면 1/4 이내
10" - - 방송순서고지(곧이어), 방송국명칭고지(ID)시
화면 하단에 방송되는 자막형태의 광고
시보광고 매시간 2회
1일 10회
1회 10초 이내
10" 매시간 2회
매회 10초 이내
10" 현재시간 고지시 함께 방송되는 광고
간접광고 프로그램의 5/100 이내 - - - 방송프로그램 안에서 상품을 소품으로 활용하여
그 상품을 노출시키는 형태의 광고
가상광고 프로그램의 5/100 이내 - - - 방송프로그램에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하여 만든
가상의 이미지를 삽입하는 형태의 광고


라디오 광고 진행 프로세스